구버전 모드 시 시야 확보

기타 게임실행
도사

공할매@연

조회 1478 추천 0 2020.08.17 PM 03:53:30

처음에 시야 음영처리하고 노란선처리 하는게 뭔가 했더니

캐릭터가 한번에 볼 수 있는 시야 범위가 정해져있더라구요..


이게 일반 모드로 하면 상관없는데

와이드 모드로 할 경우엔 너무 답답해서 이걸 해제하는 방법이 없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수안@연
    2020.08.17 PM 06:25
     
    F10 메뉴에서 시각효과에서 음영,라인 설정하는게 있는데 그거 체크 해제하시면 됩니다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