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작 신수2등급 퀘 진행-강시잡는거 카운트가 안되요

육성 환수&신수
마도사

청년구직자@연

조회 944 추천 0 2020.08.18 PM 08:49:21
신수변신해서 강시 다 잡았는데도 별 말이 없네요.. 주작한테 가봐도 

주작왈: 아직 오래된옥이 너무 기운을 블라블라블라..

q눌러서 퀘창에도 안뜨니까 수상하기도하고...

아 요것때문에 겜 접겠습니다.... 진시황은 몹도 *** 안떠는데 사람도 바글바글..

왜 그런지 아시는분 도움좀 부탁드려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수안@연
    2020.08.19 AM 04:44
     
    진시황릉에서 진행하는게 아니라 기괴한숲에서 진행하는거에요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