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OTP가입

기타 기타
차사

뒷방삼촌@

조회 5205 추천 0 2020.08.22 PM 11:44:47

본인인증 후에 시리얼번호 입력하기 잘 입력했는데도

시리얼번호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70001)이라고 뜨는데 해결방법 아시는분..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차사 쌉싸라디스@
    2020.08.25 PM 05:10
     
    다른 계정으로 OTP가입을 하셨을 경우 그런 문구가 떠요..  다른 디바이스에 넥슨플레이 깔고 해보시면 될거에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