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창이나 임무창 편지함 같은걸 열면 화면 11시쪽에 딱붙어서 나옵니다.

기타 게임실행
차사

므료@무휼

조회 780 추천 0 2020.08.24 PM 01:44:41

사용중인 화면모드는 창모드 이구요


예전에는 중앙으로 나왔던거 같은데 스킬창이나 퀘스트 임무창 , 편지함, 물품보관함 등 어떤 단축키를 누르거나 마우스로 클릭해서 키는 창들이 화면 11시쪽에 딱 달라붙어서 나옵니다.


너무 불편한데 다시 중앙으로 오게하는 방법 없나요? 재접속해도 똑같습니다 ㅠ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0개의 답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