므료@무휼
사용중인 화면모드는 창모드 이구요
예전에는 중앙으로 나왔던거 같은데 스킬창이나 퀘스트 임무창 , 편지함, 물품보관함 등 어떤 단축키를 누르거나 마우스로 클릭해서 키는 창들이 화면 11시쪽에 딱 달라붙어서 나옵니다.
너무 불편한데 다시 중앙으로 오게하는 방법 없나요? 재접속해도 똑같습니다 ㅠㅠ..
이전글
다음글
총 0개의 답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