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로 준 환수장비3성에 환수돋보기 써도 되나요?

아이템 장비
전사

땃쥐@

조회 1314 추천 0 2020.09.04 PM 06:46:10
아니면 보통 더 높은 등급 장비에 쓰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수안@연
    2020.09.04 PM 06:59
     
    4성,5성 상위장비에 당장 투자하실 여유가 안되면 3성에라도 써야겠지요..? (대표환수 템을 위해서라도..)
    4,5성이 매물이 많아서 충분히 사실수 있는 여유가 되면 여기에다 쓰는게 좋겠죠
    2022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