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할때 손가락이 너무 아픈데요 ㅠㅠ

육성 천마전
차사

데야칸@진

조회 1655 추천 0 2020.09.12 AM 08:16:56
사냥할때 
일정 스킬 숫자버튼만 계속 빠르게 눌러야되다보니 손가락이 아파서
오래  사냥하고싶어도 하기가 힘든데요.

고수님들이 가지고계신 팁같은건 없나요

키보드가 텐키리스라 상단 숫자패드밖에 없습니다.

불법이나 매크로가 아닌 선에서 프로그램 추천도 좋구요.
부탁드립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애틋한사랑@유리
    2020.09.12 AM 10:52
     
    차사 정도면 쓰는게 많이 없이.. 
    일명 123123 직업이라.. 딴 직업 보다는 덜 하실텐데요 ㅠ_ㅠ

    정 손이 많이 아프시면

    퀵슬롯에서 단축키 변경 

    혹은 

    쉬프트 + A 로 행동조합해서 마법을 묶을 수 있으나

    차사가 실질적으로 쓰는게 많이 없어서

    의미가 크게 없는 것 같습니다.

    202009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