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린이 650부터 채굴이랑 환수육성을 본격적으로 해보려고 하는데 촉진제 일일이 다 사면 너무 많이 들어갈거 같아서 틈틈히 잘때나 안 할 때 오래 켜노려고하는데 그냥 켜놓자니 너무 열나서 뜨겁구..
절전모드해도 팅기고 모니터꺼놔도 팅기는데 방법이 없을까요..?
전체화면 알트+탭이나 창모드 최소화해서 밑으로 내려놓는 방법이 안된다면
아니면 게임 그냥 켜놔도 되는데 절전모드가 된다면 가장 좋겠지만 어렵다면 모니터 꺼논 상태에서
가능한법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른분들은 그냥 화면 다 켜놓고 놔두시나 어떻게하나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