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흑결계 난이도랑 동/서쪽 차이 사냥방식 문의

기타 기타
전사

제일진@연

조회 2190 추천 0 2020.09.13 AM 12:47:08
650이 얼마 안 남아서 암흑결계 영상이나 여기저기 많이 찾아봤는데 공략은 대략 나오고
동/서쪽 두 군데 있는거 같은데 난이도 차이가 얼마나나는지 모르겠거고 비슷비슷해보여서 
어디에서 사냥할지 선택을 못 하겠더라구요 경험치 조금 차이나는거 제외하곤 
그리고 2굴에서 사냥하다가 시간끝날때쯤에 나왔다가 다시 들어오는 방식으로 하는분도 있고
5굴인가 끝까지 가서 보스까지 다 잡으시는분도 있던데 어떤게 효율적일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애틋한사랑@유리
    2020.09.13 AM 12:53
     
    입장 딜레이가 꽤 길게 생겨서 지금 상황에서는 

    무조건 끝굴 까지 다 도시는게 낫습니다.

    동쪽의 경우 방어력 깍이는 디버프가 걸리지만

    제가 알기로는 몹이 조금 더 많이 나오고

    경험치가 조금 더 많습니다.

    어짜피 둘다 도는데 큰 차이 없다면 동선이 긴 동쪽이 더 낫습니다.
    202009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