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리후@연
안녕하세요?? 연서버 마성 채리후입니다.
제가 몬스터 정수를 모아야된다는 생각은 못하고 영웅의길 임무 퀘스트를 완료했습니다.
혹시 보스몬스터의 방 다시 입장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이전글
다음글
총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영웅의길 보스봅 방 안에서는 정수가 드랍하지 않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안주더라구여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