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령무기 1,2,3차 수리비 내구1당 500전씩 똑같아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전사
애무@하자
-
2020.09.16
PM 05:50
-
-
동일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대장간 수리보다 문파가 있으시다면 본거지 수리 추천드립니다.
-
-
도적
궁더@연
-
2020.09.17
AM 09:23
-
-
마령 무기 자체 내구도도 작고 수리비가 많이들어 수비리는 무조건 본거지 있는 문파에 가입하셔서 본거지 문파로 사용하여야합니다.
내구도도 작아서 금방 금방 많이 닳아서 본거지 수리가 아닌 돈주고 수리할시 사용할수없는무기가 되어버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