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버전에서 신버전으로 어떻게 되돌아가죠?

기타 이벤트
전사

조율피리@연

조회 976 추천 0 2020.09.19 PM 07:54:33

구버전에서 신버전으로 어떻게 되돌아가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애틋한사랑@유리
    2020.09.19 PM 07:56
     
    F10 누르시면    

    화면 누르신후

    ->그래픽 모드    
    -> 신버전 일반 고르신후 다시 켜시면 됩니다.
    202009

    추천 1

  • 영술사 라료@호동
    2020.09.19 PM 09:55
     
    F10 누르시면 환경설정이 나옵니다
     
    그래픽 모드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