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복귀한지 1주일차 바린이 입니다.
지나가는 분들 장비 보면 다 방어무시도 -4로 4줄 맞췄떤데.. 그거 어떻게 해야하나요..
부여성 남쪽 팬더한테 주작비서랑 현무비서인가 사가지고 하니까 계속 0만뜨고, 돈은 돈대로 나가기만 하고 현금만 너무 날리고 있는거 같아서 조언을 구해봅니다.(지나가는분들 조언좀 구해도 대답을 안해줘서요,,.,,)
직업 주술사고 칠지환창, 주술사금관10성, 구미호 갑옷 끼고 있습니다.
다 방무로 맞추고싶은데 어떡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