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돋결과 버려야할 옵션좀 봐주세요...

아이템 장비
주술사

이섭은뭐지@

조회 977 추천 0 2020.10.06 PM 04:52:06

일단 바린이라 하나도 잘 몰라서여.. 혹시 버려야할 옵션이 있으면 확인좀 부탁드립니다 ㅠ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애틋한사랑@유리
    2020.10.06 PM 07:19
     
    왼쪽부터 1~5번이라고 할 때

    1,2번은 엄청 좋습니다... 바린이라서 모르시는데 
    행운이 작용했는지 엄청 좋은게 나오셨네요..

    1.2번은 무조건 킵이고 평생쓰다가 파셔도 됩니다.

    5번은 듀돋 작업용으로 파시면 잘 팔리실 겁니다. 이것도 향후에 상품성 가치가 있어요.

    즉 1,2는 지금 쓰고

    5번은 킵해두고 나중에 황돋수치변경권 나올경우 팔면 꽤 큰 값이 됩니다.

    3번의 경우는 그냥 버리는 돋이긴한데, 현재 바린이 방무에서

    방무 조금이라도 더 챙기는게 좋으니 쓰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전반적으로 엄청 좋게 나오신거같아요.

    부럽다.ㅠㅠㅠ
    202009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