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계정으로 분명 로그인 했는데 위에창만 ***님 이라고 제 실명 로그인 되있구요
아래 게임시작 버튼쪽에는 네이버아이디로 로그인하기라고 떠있습니다
예전에 크롬으로 같은 현상이 일어나서 구 인터넷으로 접속하더니 됫는데
요번엔 구 인터넷, 크롬, 마이크로 소프트 다 같은현상 뜨네요 근데 넥슨아디는 잘만 로그인됩니다;;
하필 네이버 계정쪽에 템 전부잇는데 저만 안되면 템들 다 어떻게되는건지;;
이이게 대체 무슨일이고 ㅠㅠㅠ 무슨 방법이 없을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