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산성....왜 안넘어가요 ..

임무 기타
영술사

우주밤하늘@

조회 1021 추천 0 2020.10.17 AM 03:41:10


ㄹㅇ 구석에 몹잇나 다 **밧고 
문도 다활짝 열어봤고 다 6대 깻는데도 안넘어가 ㄹ더ㅑㅐ렇퍼ㅠㅅ류ㅗㅛㅗㅛㅓㅗㅕ오류갓겜인가요 아 진자 왜 안넘어가는거죠 
몹이 ......아직안나온건가 모르겟네 여기서 막혓는데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애틋한사랑@유리
    2020.10.17 AM 03:44
     
    공성무기 다 부셨으면 넘어가실텐데...

    아니면 비영사천문 나오고 다시해보시길 바랍니다 ㅠ

    202009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