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서버 도사621랩입니다.
유현무,유주작 유백호 중에서
유백호만 5등급까지 승급했어요..
유주작/현무 넘을 진화할려고하니
유백호와 함께하라고 3등급환수교육인가 먼가부터 꽉 막혀서
백호만 5등급 만들었어요..
질문
1. 유백호와 함께하란 말이 무엇인지요..??
2. 어찌하다 보니 요 도사는 환수를 3 만들었는데
다른 아디는 2입니다.
3으로 만드는 방법 부탁드려요..
복귀 유저인데 독수리 타법입니다. ㅎㅎ
답해주셔도 말로만 감사하다고만 할 수 있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