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2클라이언트 실행 문의

기타 게임실행
주술사

미피꽃남@연

조회 1391 추천 0 2020.10.28 AM 12:31:05
클라이언트를 2개를 키면 2개를 동시에 컨트롤 할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창모드를 해도 하나를 컨트롤하면 다른창은 창내림 상태로 들어가서.. 두개다 창 띄우고 창내림 처럼 딜레이 생기지 않게

한번에 컨트롤 되게 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젠틀@유리
    2020.10.28 AM 02:42
     
    더블 모니터후 키보드 하나 더 해서 설정하면 되는걸로 알고 있는데
    사실 걍 대부분은 와이드모니터로 한창에서 왔다 갔다 열심히로 컨트롤 합니다. 
    202010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