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첫 마령템 뭐가는게 좋을까요?

아이템 장비
전사

에스테트@연

조회 1535 추천 0 2020.10.29 PM 10:18:10
투구 단검 방패 중에 가려고 합니다.

투구는 원래 생각 없었는데 강화비서랑 투구고서 떠서 껴놨어요.

아니면 아예 더 기다렸다가 암막이나 목걸이 가는게 좋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차사 대처@연
    2020.10.29 PM 10:59
     
    투력생각하시면 단검or방패 목걸이 암막 먼저 가시고 여유잇을때 강화비서 도전하시는게 좋을꺼같아요
    202012

    추천 2

  • 도적 궁더@연
    2020.10.30 AM 08:15
     

    아이템 셋팅에 따라 다를꺼 같습니다. 투구고서는 거의 버리다싶이 하는것이니 딱히 신경쓰지마시고.


    일단 저자본셋팅이시면 1등으로 할꼐 돈도안드는 암막을 하는게 추천드리고


    굳이 3개중에 한개 할꺼면 단검을 추천드립니다. 요즘 방패는 딱히 쓸일이 없으시고 메타 자체가 사냥을 더 편하게 하실꺼면 단검이 1등이고


    전체 템셋팅을 봐야겠지만 일단 암막을 먼저하는것도 좋고 단검을 먼저 뽑아도 좋아보입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