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수장비 질문드려요

아이템 장비
천인

대전고래@연

조회 753 추천 0 2020.11.04 PM 01:20:19
보통 투력셋으로 명중회피 3 나온거 많이 착용하는거같은데

명중회피같은 경우는 사냥에는 도움이 안되는거같아서 보통 투력셋으로 하나 맞추고 돋옵 방무나 마치 붙은거도 따로 구해서 시동걸때 착용하나요?

아니면 그냥 투력셋으로 시동도 걸고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젠틀@유리
    2020.11.04 PM 02:08
     
    유저마다 다르긴하지만, 대부분 명회 등으로 투력작 환수 대표로 하나 해놓고
    주로쓰는 백호 황룡등에 방관작해서 씁니다. 
    202010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