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파 본거지

기타 기타
영술사

손날두손메시@연

조회 854 추천 0 2020.12.21 PM 03:29:00
님들 문파 가입해서 본거지 들어갓는데 


주모나 대장장이 등이 아무것도 없고 테이블만 잇음


입구에 관리인 누르면 이미 본거지 사람이라 뜨는데



다른 방법으로 번거지 들어가야하나여?
아님 멀 등록해야함??

닉위에 문파 이름도 잇음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차사 대처@연
    2020.12.21 PM 05:51
     
    본거지 위치를 잘못가신거 같아요. 본거지 위치를 물어보셔야 할꺼같습니다.
    202012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