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군,사령관 징표

육성 격전지
천인

교통버스@연

조회 1060 추천 0 2020.12.25 AM 04:36:31
부여전방4,고구려전방4에서
개마무사or은대무사 잡으면 징표를 준다고 하는데요
한번도 본적이 없습니다.ㅠㅡㅠ

새벽4에 돌아도 없네요
경쟁이 원래 이렇게 심한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꽃패션@연
    2020.12.25 AM 10:20
     
    경쟁심하고 젠시간 길고 인기도 많아요 정예병징표 100개 모아서 교환하는게 빨라요

    추천 0

  • 영술사 라료@호동
    2020.12.25 PM 04:13
     
    알기로는 젠 시간 4시간 정도? 되는걸로 알고있구요 

    마지막에 잡은 사람이 항상 체크해서 돌기때문에 한번 못보시면 계속 못보실 확률이 높습니다

    중앙지역 막사에서 랜덤으로 들어오는 장징을 노리시거나 전차 잡으셔서 나오는 정예병징표 100개로 장군의징표 교환하는게 더 빠르실 수 도 있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