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창모드 설정 제발 도와주세요!

기타 게임실행
주술사

삔지@연

조회 5255 추천 0 2020.12.31 PM 05:41:50

안녕하세요,

32인치 uhd 4k 모니터 사용하고 있습니다.

같은 모니터를 사용하는데 이전에는 창모드가 일반 창모드와 같이 적당한 크기로 잘 나왔는데,

인게임에서 F10 전체화면 했다가 화면이 너무 커서 다시 창모드를 하니까 바람의나라창이 너무 작아졌습니다. 완전 콩알만해요..

게임을 지웠다가도 깔아봤고, 디스플레이설정에서 해상도를 높히거나 낮추거나 해도, 

윈도우의 아이콘만 커질뿐 바람 화면은 커지지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제발 도와주세요 ㅠㅠ

세상에 전체화면했다가 창모드로 돌리니까 화면이 작아지는게 어디있나요 ㅠ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도사창조@연
    2020.12.31 PM 11:54
     
    제가 아는바로는 창 크기 설정 불가해요...

    그래서 해상도 낮은 모니터로 창모드하면 게임화면 일부가 아래로 내려가서 볼 수가 없고

    해상도가 높은 모니터로 창모드하면 게임화면이 엄청 작아져요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