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끼떡 토끼 세트 3개(전부 4품의)를 전부 1품의로 만들고 싶은데 자세한 방법이 궁금해요
이게 맞는지 좀 봐주세요
A. 재봉틀 돌려서 품의x 무제한 치장류를 많이 준비한다.
B. A에서 나온 치장류를 소소에게 감정받아서 3~4품의로 만들기
C. 고급수선가위를 이용해서 끼떡절구 외형을 유지한 채로 B에서 준비한 3~4품의들과 함께 합성
D. 1품의가 되면 성공이고, 2품의가 된다면 품의초기화비서를 통해 끼떡 치장 품의 초기화하고 다시 감정후 C 반복
이게 맞는건가요?
근데 이렇게하면 돈이 너무 많이 들어갈 것 같은데 좀 저렴하게 하는 방법이 따로 있는지도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