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반토@연
괴유섭 12지신에서 용굴들어가면 바로 용노인의방이 나오던데..
용굴 막혀있나요?
막혀있다면 용무기는 괴유서버같은경우 어떻게 템을 얻죠?
이전글
다음글
총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항상 정성을 다해 답변해드리는 연서버 최뱀 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의 답변은 아래와 같습니다.
용굴 입장에 관하여 궁금해하셨는데요!
현재 용굴은 분쟁지역으로 분류되며
게임내 우측하단 메뉴 - 분쟁을 통해 입장하실 수 있으며,
흑룡의방,진룡의방,묵룡의방,감룡의방,건룡의방을
통해 입장하시면 분쟁지역 - 용의꼬리로 입장됩니다.
언제나 즐겁게 게임을 플레이하실 수 있도록 답변에 힘쓰겠으며,
이용 중 궁금증이나 불편함이 있을 때 언제든지 지식인에 제보해주시면
가능한 신속하게 확인하여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추천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