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이 황산벌 렉 안고치는 이유가 뭔가요?

기타 기타
주술사

핵망@연

조회 872 추천 0 2021.01.10 PM 03:45:39

황산벌지역 렉 심하게 걸리는데 아직도 안고치고 있는데

일부러 렉걸리게 해서 도시락 팔아먹을 계획인가요?

그게 아니라면 딱히 생각이 나지 않는데 이유가 뭔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차사 대처@연
    2021.01.10 PM 10:56
     
    방치겠죠.....
    202012

    추천 1

  • 도사 최뱀@연
    2021.01.11 AM 09:01
     

    안녕하세요!


    항상 정성을 다해 답변해드리는 연서버 최뱀 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의 답변은 아래와 같습니다.


    평소에는 렉이 없다가

    니나노 기간 (주말)에만 렉이 많이 걸리는것을 보면

    사용자가 급증해서 서버가 감당을 못하는 것 같습니다 ㅠㅠㅠ


    궁금하신 점이 해결되셨길 바라며
    제가 알고있는 내용을 통해 최대한 답변드렸으나
    틀린내용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언제나 즐겁게 게임을 플레이하실 수 있도록 답변에 힘쓰겠으며,

    이용 중 궁금증이나 불편함이 있을 때 언제든지 지식인에 제보해주시면

    가능한 신속하게 확인하여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더불어 코로나19가 회원님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기를 바라며,
    회원님 건강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202103

    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