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망@연
황산벌지역 렉 심하게 걸리는데 아직도 안고치고 있는데
일부러 렉걸리게 해서 도시락 팔아먹을 계획인가요?
그게 아니라면 딱히 생각이 나지 않는데 이유가 뭔가요?
이전글
다음글
총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1
안녕하세요!
항상 정성을 다해 답변해드리는 연서버 최뱀 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의 답변은 아래와 같습니다.
평소에는 렉이 없다가
니나노 기간 (주말)에만 렉이 많이 걸리는것을 보면
사용자가 급증해서 서버가 감당을 못하는 것 같습니다 ㅠㅠㅠ
언제나 즐겁게 게임을 플레이하실 수 있도록 답변에 힘쓰겠으며,
이용 중 궁금증이나 불편함이 있을 때 언제든지 지식인에 제보해주시면
가능한 신속하게 확인하여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