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꽃다리@연
10년전에 도적 3차까지 키우다가 접은 복귀유저입니다.
적군 허수아비에 차례로 사용했는데 완료가 안됩니다.
제가 잘못하고 있는건가요...?
이전글
다음글
총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항상 정성을 다해 답변해드리는 연서버 최뱀 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의 답변은 아래와 같습니다.
복귀유저 때 간혹 저 화면에서 오류인지 모르겠는데
안넘어가지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그때는 체력바 왼쪽에 있는 메뉴버튼 - 세계이동 - 세계지도로 이동하시면
해결되실 거에요!!
만약, 안되신다면 마법창에서 귀환 마법 사용하시면 되실겁니다!!
언제나 즐겁게 게임을 플레이하실 수 있도록 답변에 힘쓰겠으며,
이용 중 궁금증이나 불편함이 있을 때 언제든지 지식인에 제보해주시면
가능한 신속하게 확인하여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추천 9
귀환찍고 다시 가도 안되고
세계지도에서 복귀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나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