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3주차 들어선 바린이 전사 입니다. 템셋팅 관련해서...
고민이 많습니다.
현재 스펙이
전사, 634렙, 전투력 23,000
전투 코끼리랑 두더쥐 잡아가며 흉마정석 모아서 돈벌고 있습니다.
그간 모은템들 발품팔아 2천만전으로 진일신검 하나 샀습니다 ㅜㅜ 감격....
진일신검 제외 나머지 올 승급시 주는 장비들입니다.
현재 기준 천만전 정도 보유하고 있으며, 대략 2주 정도 돈 모으면 4천정도 가능할것 같아요.
즉 5천만원정도로 투구 방어구 방패 신발 망토등 셋팅을 하고 싶은데요.(당연히 말도 안되는 소리인거 알고있습니다.)
근데 어쩔수가 없어요. 환수 장비도 생각하면 장비에서 적당히 셋팅하고 환수 셋팅으로 넘어가야 더 상위 던전가서 사냥할수 있을꺼 같아요.
그래서
질문1)
현재 자금 5천만전으로 황금투구 황금갑옷 황금장갑쌍 등 기본 셋팅 후 환수 장비 준비해서 고렙던전으로 가야할지
or
환웅7성(손상) 노작 쌩 시세가 대략 1천만 수준이니 조금 더 모아서 8~9천만전으로 환웅셋을 할지 고민 중. (이건 직접 황돋 띄워야해서 살짝 불안함)
질문2)
구미호, 전우치 레이드 솔플하려면 전투력이랑 렙이 얼마정도 돼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