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자꾸 옛날버전으로 실행되나요 정식버전으로 설치했는데.. 5번 재설치했습니다.

기타 게임실행
전사

기배둘@연

조회 1638 추천 0 2021.01.28 PM 03:45:01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최뱀@연
    2021.01.28 PM 04:01
     
    안녕하세요!


    항상 정성을 다해 답변해드리는 연서버 최뱀 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의 답변은 아래와 같습니다.


    구버전 모드로 계속 실행되서 불편함을 겪으셨네요 ㅠㅠㅠ

    5번이나 재설치하시다니 ㅠㅠㅠ 고생많으셨네요 ㅠㅠ


    구버전 모드에서 신버전 모드로 바꾸는 방법은

    게임 내에서 F10을 누르시면 환경설정이 나오는데

    옵션 - 화면 - 그래픽모드에서 구버전 일반 > 신버전 일반으로

    바꾸시면 해결 가능하십니다! ㅎㅎㅎ



    궁금하신 점이 해결되셨길 바라며
    제가 알고있는 내용을 통해 최대한 답변드렸으나
    틀린내용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언제나 즐겁게 게임을 플레이하실 수 있도록 답변에 힘쓰겠으며,

    이용 중 궁금증이나 불편함이 있을 때 언제든지 지식인에 제보해주시면

    가능한 신속하게 확인하여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더불어 코로나19가 회원님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기를 바라며,
    회원님 건강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202103

    추천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