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 730이후 채굴가나요? (간다면 렙구간설명좀요 ㅠ)
2. 차사 시동사냥 방관1100 공격350 마치1000 타흡300입니다.(버프ㄴ 사동만했을시.) 만렙까지 사냥 무리 없나요 ? 솔플만해요..
3. 마령할때 솔플 연습중인데.. 8급현무(있어요..) vs 캐릭터 전사(615렙있어요.탬을산다면 바린이셋정도?.) 모가더 편할까요?.. (아그리고 전사 더좋다면 마령용 직타도 필요한가요?)
4. 마령용 도사는 7차할려고하는데 마도사도 7차해야하나요?
5. 마령때 쩔받아보면 버프용도사 방어탬이 바린이셋으로 하시는분이있는데. 방어는 구지필요없나요? (지금**사셋..방어-130)
자잘할수도 있지만 여러가지 질문드려요.ㅜㅜ 잘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