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기타 기타
차사

해골사신영혼@연

조회 787 추천 0 2021.02.09 PM 01:36:26


안녕하세요.




1. 730이후 채굴가나요?  (간다면 렙구간설명좀요 ㅠ)


2. 차사 시동사냥 방관1100 공격350 마치1000 타흡300입니다.(버프ㄴ 사동만했을시.) 만렙까지 사냥 무리 없나요 ? 솔플만해요..


3. 마령할때 솔플 연습중인데.. 8급현무(있어요..) vs 캐릭터 전사(615렙있어요.탬을산다면 바린이셋정도?.) 모가더 편할까요?..  (아그리고 전사 더좋다면 마령용 직타도 필요한가요?)


4. 마령용 도사는 7차할려고하는데 마도사도 7차해야하나요?


5. 마령때 쩔받아보면 버프용도사 방어탬이 바린이셋으로 하시는분이있는데. 방어는 구지필요없나요? (지금**사셋..방어-130)



자잘할수도 있지만 여러가지 질문드려요.ㅜㅜ 잘부탁드립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최뱀@연
    2021.02.09 PM 05:27
     

    안녕하세요!


    항상 정성을 다해 답변해드리는 연서버 최뱀 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의 답변은 아래와 같습니다.




    1. 730이후 채굴가나요?  (간다면 렙구간설명좀요 ㅠ)


    >채굴은 경험치 뿐만 아니라 바람모험,출세가도 포인트에도 적용되서

     795이상 고렙분들도 자주 가십니다.



    2. 차사 시동사냥 방관1100 공격350 마치1000 타흡300입니다.(버프ㄴ 사동만했을시.) 만렙까지 사냥 무리 없나요 ? 솔플만해요.

    .

    >최소 방관 1400이상 공증 400이상을 추천드립니다.



    3. 마령할때 솔플 연습중인데.. 8급현무(있어요..) vs 캐릭터 전사(615렙있어요.탬을산다면 바린이셋정도?.) 모가더 편할까요?..  (아그리고 전사 더좋다면 마령용 직타도 필요한가요?)


    >8등급 현무로 흑치명 유인따시면서 솔플하시는게 더 좋을 것 같습니다.



    4. 마령용 도사는 7차할려고하는데 마도사도 7차해야하나요?


    >버프용 마도는 6차로도 충분합니다.



    5. 마령때 쩔받아보면 버프용도사 방어탬이 바린이셋으로 하시는분이있는데. 방어는 구지필요없나요? (지금**사셋..방어-130)


    >방어야 있으면 단단해져서 좋긴한데

    황금투구+황금선류 맞추셔셔 직타저항도 같이 추가로 맞추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궁금하신 점이 해결되셨길 바라며
    제가 알고있는 내용을 통해 최대한 답변드렸으나
    틀린내용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언제나 즐겁게 게임을 플레이하실 수 있도록 답변에 힘쓰겠으며,

    이용 중 궁금증이나 불편함이 있을 때 언제든지 지식인에 제보해주시면

    가능한 신속하게 확인하여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더불어 코로나19가 회원님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기를 바라며,
    회원님 건강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202103

    추천 1

  • 차사 대처@연
    2021.02.09 PM 08:53
     

    1. 730이후 채굴가나요?  (간다면 렙구간설명좀요 ㅠ)

     

    답변 : 위에 답변 참고하세요.


    2. 차사 시동사냥 방관1100 공격350 마치1000 타흡300입니다.(버프ㄴ 사동만했을시.) 만렙까지 사냥 무리 없나요 ? 솔플만해요..


    답변 : 그정도면 충분히 전구간 사냥 가능합니다.


    3. 마령할때 솔플 연습중인데.. 8급현무(있어요..) vs 캐릭터 전사(615렙있어요.탬을산다면 바린이셋정도?.) 모가더 편할까요?..  (아그리고 전사 더좋다면 마령용 직타도 필요한가요?)


    답변 : 만약에 본인이 컨트롤이 부족하다 = 전사 

            본인이 컨트롤이 능숙하다 = 현무


    4. 마령용 도사는 7차할려고하는데 마도사도 7차해야하나요?


    답변 : 차사 마령 솔플하는 입장으로 도사7차보다 마도사7차가 더중요합니다.


    5. 마령때 쩔받아보면 버프용도사 방어탬이 바린이셋으로 하시는분이있는데. 방어는 구지필요없나요? (지금**사셋..방어-130)


    답변 : 위에서 말씀드린거랑 님템 기준에서는 도사보다 차사 마령솔플시 마도사가 더중요합니다.

    202012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