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 때문에 생산 올리려고 하거든요
채광, 벌목 등 몇까지 올리면 강화패널티 0될까요?
그리고 빨리 올리는 방법 좀..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차사
대처@연
-
2021.02.12
AM 11:04
-
-
바놀에 너무 잘 정리해두신분 있으셔서 링크 드릴께요.
링크
직조 벌목 채광 조제는 바람농원만해도 대장인이상도 가능합니다.

202012
-
-
전사
야광끈팬티@연
-
2021.02.12
PM 04:13
-
-
만약 모든재료 사는거아니라면
강화술은 위내용 재료모으다보면
자연스레 쌓인걸로 활용이 되는데
Ex 화실통나무, 화살나무잎 독버섯 맹독버섯
한개에서 둘다나옴
강화술 재료 활용으로 방패방어강화부적, 중급마비저항강화부적까지 제작가능함
오로지 렙업 목적이 아니라면
이런것들 만들면 환수장비 본인장비에 업글 혹은 판매해서 제작시 들어간 비용회수가능함
부적은 항상 상급이상으로 제작하셈
강화대박 터지면 대박임ㅋ
-
-
도적
내맴인데@연
-
2021.03.13
AM 05:48
-
-
강화패널티 0%와 강화술을 올리는데 가장 빠른시간 안에 적은 자본으로 올릴 수 있는 방법을
아래 블로그 내용에 첨부되어 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각 재료별 시세는 시기마다 상이할 수 있으나 큰 변화폭은 없을 것이므로 블로그 내용만 따라가면
가장 최적화된 방법으로 강화패널티0%를 만드실 수 있습니다.
목적에 따라 생산기술별로 올려야하는 단계가 다르고 금액적인 부분이 차이날 수 있으니
필히 아래의 방법을 이용하시길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