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사님들 이렇게 고생하실필요있나요?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차사
차사떡대@연 조회 1,589 2019-08-09 AM 12:42:26

운영자측에선 뭐 어떻게생각하는지 모르겠지만


똑똑하신 양반들이 이런식으로 업데이트해둔건 거의 개돼지들 ㅇㅕㅅ먹어라고 두는거아닙니까?


그냥 맘놓고 접고 딴겜합시다


어떻게보면 저희도 이 게임의 손님인데 이렇게 대접받고 스트레스받고 징징거리고있는 상황이 말이 되나요~


데모해도 뭐 들어주는둥 마는둥하는데


그만 미련버리고 다른게임해보거나 현실 몸이나 만들고오시게요


나중쯤되면 알아서 정착되있겠죠 ㅎ


아니? 정착되있거나 망하거나 ㅎ


구지 계속 이 게임을 하루하루 해야할이유가있나요


저도 이번 패치로인해 손해 많이봤습니다 갈수록 더 손해인것같은데


어느정도라도 챙기실수있을때 챙기고 쉬다오시게요


쉬다와서도 정리가안되면 안하면되죠 뭐~


전 이제 다 정리되서 이만 쉬다오겠습니다~


아휴 복귀한지 일주일만에 밸런스패치해서


손해 현금으로치면 50~100만원정도손해봤네요~


극현자타임오네요 ㅋ


데모하실분들은 계속하시고.. 고생들 하십시요~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천인 쮸리르@연
    2019.08.09 PM 12:54:42
    원래 최상위권 직업은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입니다. 구린직업이야 템값도싸서 올라갈일밖에 없지
  • 차사 떡대@연
    2019.08.09 AM 12:47:09
    근데 님들 이렇게 데모하고 접고해도 넥슨애네들 연말상여금 겁나게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