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운영자측에선 뭐 어떻게생각하는지 모르겠지만
똑똑하신 양반들이 이런식으로 업데이트해둔건 거의 개돼지들 ㅇㅕㅅ먹어라고 두는거아닙니까?
그냥 맘놓고 접고 딴겜합시다
어떻게보면 저희도 이 게임의 손님인데 이렇게 대접받고 스트레스받고 징징거리고있는 상황이 말이 되나요~
데모해도 뭐 들어주는둥 마는둥하는데
그만 미련버리고 다른게임해보거나 현실 몸이나 만들고오시게요
나중쯤되면 알아서 정착되있겠죠 ㅎ
아니? 정착되있거나 망하거나 ㅎ
구지 계속 이 게임을 하루하루 해야할이유가있나요
저도 이번 패치로인해 손해 많이봤습니다 갈수록 더 손해인것같은데
어느정도라도 챙기실수있을때 챙기고 쉬다오시게요
쉬다와서도 정리가안되면 안하면되죠 뭐~
전 이제 다 정리되서 이만 쉬다오겠습니다~
아휴 복귀한지 일주일만에 밸런스패치해서
손해 현금으로치면 50~100만원정도손해봤네요~
극현자타임오네요 ㅋ
데모하실분들은 계속하시고.. 고생들 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