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에는 이미 천인 망해서 하는 사람도 없는지 글도 안올라오고
올려도 사실 운영자가 보는지도 모르겠고
개조 좋다그랫었는데 패치되면서 개 똥됐고
창조는 정말 유저들이 다 개조만 할정도로 이미 개망해있었고
간간히 올라오는 글 보면 역시 개조글이고
데미지 상향해주고 범위랑 체력 소모 하향해놓은거 돌려달라고 애쓰고 있는데
체력이랑 범위 때문에 사기라고 하는사람들 때문에 너프 한거같아서 안돌려줄거같고
천인 개망했다 진심으로 .. 템 예전에 입던거 비슷하게 맞췄는데 예전 기능의
70%정도밖에 안나온다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