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인은 가망이 없다.. 개조 창조 둘다 망했네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천인
천인독자성@연 조회 1,491 2019-08-09 PM 01:33:17





게시판에는 이미 천인 망해서 하는 사람도 없는지 글도 안올라오고


올려도 사실 운영자가 보는지도 모르겠고




개조 좋다그랫었는데 패치되면서 개 똥됐고


창조는 정말 유저들이 다 개조만 할정도로 이미 개망해있었고



간간히 올라오는 글 보면 역시 개조글이고


데미지 상향해주고 범위랑 체력 소모 하향해놓은거 돌려달라고 애쓰고 있는데 


체력이랑 범위 때문에 사기라고 하는사람들 때문에 너프 한거같아서 안돌려줄거같고



천인 개망했다 진심으로 .. 템 예전에 입던거 비슷하게 맞췄는데 예전 기능의


70%정도밖에 안나온다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추천
    천인 쮸리르@연
    2019.08.09 PM 02:20:29
    쌉똥템에 6차도 못찍은 천인이 이런얘기하니까 할말이 없네.. 지금 직업밸런스 게시판은 징징이들밖에 없는거야.. 템이나 맞추세요 직업별 게시판 글리젠 낮을수록 반발 적은거야
  • 도사 담선인@연
    2019.08.13 PM 05:42:23
    진텐 창조 천인 하고 있는데 무슨 도사보다 훨씬 약하고 렙업은 왤케 어려운지 몹을 잡으려해도 쿨탐도 길고 삼족오는 점점 약빨 떨어지고 답 없긴 함...
  • 천인 독자성@연
    2019.08.09 PM 07:41:25
    일부러 상대하지 마세요.. 템 없고 렙 낮은 캐릭으로 익명처럼 글 쓰는게 진정성 없다고 생각하는거 같은데, 그럼 평생 지하에서 혼잣말 하면서 지내라고 하세요. 저런 시비적인 말투나 사상을 가진 부족한 사람 글들을 더 진정성 없게 봐줄거같네요
  • 천인 세월@연
    2019.08.09 PM 05:40:39
    개조 걍 마도 있으면 할만한듯? 딱히 불편한거 없어서 안올림
  • 천인 소더@연
    2019.08.09 PM 05:27:49
    쮸리르//ㅋㅋㅋ432 웃다갑니다 ㅋㅋㅋㅋ 템은 있냐?
  • 천인 쮸리르@연
    2019.08.09 PM 04:04:58
    @소더 ㅋㅋㅋㅋ 663 ㅋㅋㅋㅋㅋ 웃다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