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하게 궁금한게있는데요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도적
도적잣밤@연 조회 1,548 2019-08-09 PM 01:54:18
너무 자연스러워서 미처 생각을 못하고있다가 지금 생각이드는건데

밸런스 패치 테스트서버에서 실험을 처음 했었잖습니까
기간을 넉넉히잡고 태섭에서 다끝내고 넘어와야되는거 아닌가요?

왜 거기 찔끔해놓고 본섭와서 대뜸 유저들한테 의견달라하고

조금조금씩 고치시는거죠 줫다 뺏는 느낌에 희열감 느끼셔서
그런건가요 아니면 우리들으 반응이 재밋어서 그런건가요
아니면 무능력해서 그런건가요

제가 입장을 바꿔서 생각해보면 제가 영자였어도 하나씩 의견다 보면서 비교하면서 할테지만 전혀 그런 노력조차 이젠 보이지않고

지금 영자분들 하시는 짓?들이

아 이거좋다 일단 내놓고 반응보고 고치자 이겁니까?

혹시 그회사 위에분들도 아시나요? 지금 이 겜 돌아가는 꼬라지를?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