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도사 제발 상향좀 시켜주세요.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마도사
마도사대처@연 조회 1,523 2019-08-09 PM 02:21:56

딜이나 버프중 둘중하나라도 좋게좀 해주세요.


아니 분명 솔플가능한 격수라고 공지해놨는데 모가 솔플가능한거지요?버프는 무슨 패치전 광폭버프라도 있었지 지금은 광폭버프도 없어지고


시전시간때문에 쓸라면 계속 그자리에서 대기해야하고 다른룹원들은 다 가버리는데 시전시간 줄여주고 딜량좀 늘려주세요.


너프에 너프만 시키면 누가 바람하고 싶겠습니까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추천
    마도사 공생@호동
    2019.08.09 PM 02:39:24
    지금 마도사는 이도 저도 아닌 직업입니다. 유일한 버퍼라 선택했는데 버프는 제대로 하향 먹어서 버퍼라는 직업의 정체성이 사라져버렸습니다. 심지어 솔플은 사냥 몹에도 딜이 애매하지만 보스몹은 그냥 포기하는 게 상책입니다. 버프라도 좋았던 패치 전으로 돌아가고 싶습니다.
  • 추천
    마도사 대처@연
    2019.08.10 AM 08:07:36
    아니 진짜 딜너프시키고 버프너프시키고 하지말라는건데 방깍기라도 주던지하세요 진짜 너무한거 아니에요?
  • 추천
    마도사 하뀌@연
    2019.08.09 PM 02:32:40
    그리고 혈마축복좀 제발 돌려줫으면..
  • 천인 한시월@유리
    2019.08.12 PM 09:35:40
    운영자 10세 기준 - 응 풀물약 풀템 기준이죠~
  • 마도사 대처@연
    2019.08.10 AM 08:07:36
    아니 진짜 딜너프시키고 버프너프시키고 하지말라는건데 방깍기라도 주던지하세요 진짜 너무한거 아니에요?
  • 마도사 공생@호동
    2019.08.09 PM 02:39:24
    지금 마도사는 이도 저도 아닌 직업입니다. 유일한 버퍼라 선택했는데 버프는 제대로 하향 먹어서 버퍼라는 직업의 정체성이 사라져버렸습니다. 심지어 솔플은 사냥 몹에도 딜이 애매하지만 보스몹은 그냥 포기하는 게 상책입니다. 버프라도 좋았던 패치 전으로 돌아가고 싶습니다.
  • 마도사 하뀌@연
    2019.08.09 PM 02:32:40
    그리고 혈마축복좀 제발 돌려줫으면..
  • 천인 쮸리르@연
    2019.08.09 PM 02:23:03
    그래 이정도 되는 애들이 징징글 올려야지 무슨 5차 나부랭이들이 밸런스 논하고있으니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