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이나 버프중 둘중하나라도 좋게좀 해주세요.
아니 분명 솔플가능한 격수라고 공지해놨는데 모가 솔플가능한거지요?버프는 무슨 패치전 광폭버프라도 있었지 지금은 광폭버프도 없어지고
시전시간때문에 쓸라면 계속 그자리에서 대기해야하고 다른룹원들은 다 가버리는데 시전시간 줄여주고 딜량좀 늘려주세요.
너프에 너프만 시키면 누가 바람하고 싶겠습니까
이전글
다음글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