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패치좀 제발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천인
천인맹투@연 조회 1,313 2019-08-10 PM 07:58:28


자아파괴 범위 패치좀 해주세요


범위 진짜 뭐같아서 쓸수가없음 체마소모는요 체마 50,40%씩 소모하는데


범위가 이따구면 어떻게 사냥하라는겁니까


신성해제도 안바뀌고 완방도 지속일때 쓰면 쿨만돌고 사냥좀 가게해주세요 제발


딜을 올려달라는게아니지않습니까 범위를 돌려달라구요 범위를!!!!!!!!!!!!!!!!!!!!!!!!!


눈막고 귀막고 패치하시나


이번 패치로인해 천인 진짜 피해 너무많이받습니다


밸런스패치가 아니라 천인 하향 패치같습니다


어떻게 밸런스게시판을 보시면서 패치하시는데 유저들이 원하는거에 반대로만 하시나요


너무 궁금합니다 정말


자아파괴 범위만 롤백시켜주면 입다물고 잇을꺼 뻔히 알면서


일부로 천인들 피말립니까


패치좀 해주세요 제발 부탁드립니다


진회흡 천기수급도 좀 해주시구요


아 딴건 다필요없으니까 자아파괴 범위나 좀 돌려주십쇼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추천
    천인 독자성@연
    2019.08.11 PM 12:45:45
    체력소모도 손 봐**다고 생각합니다. 무슨 천인들 피가 1000만은 되는것도 아니고 소모가 50%면 자파한번 쓰고 죽으라는거 아닌지 .. ; 격수들이야 50% 소모한 피가 천인 풀피보다 높은데 이게 말이되는 체력소모인가 싶음; 완방은 흑월이상 가면 급젠됐을 때 3초를 못가는데..
  • 천인 맹투@연
    2019.08.11 PM 01:28:41
    인정합니다 도데체 뭘보고패치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 천인 독자성@연
    2019.08.11 PM 12:45:45
    체력소모도 손 봐**다고 생각합니다. 무슨 천인들 피가 1000만은 되는것도 아니고 소모가 50%면 자파한번 쓰고 죽으라는거 아닌지 .. ; 격수들이야 50% 소모한 피가 천인 풀피보다 높은데 이게 말이되는 체력소모인가 싶음; 완방은 흑월이상 가면 급젠됐을 때 3초를 못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