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가 새로운 빛을 보기위한 갓 패치 건의합니다!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주술사
주술사모모랑@연 조회 1,348 2019-08-11 AM 01:11:30






바람의나라가 최고의 황금기를 다시 맞이하기 위한 갓 패치 제안드립니다


모든 직업 폐지하고 원하는 스킬을 직접 찍을 수 있게 해야합니다

그래야 밸런스니 뭐니 논란이 없어짐


이렇게되면 게임이 너무 일방적으로 된다?

아닙니다.



원하는 스킬들을 조합하면서 무한한 스킬루트가 개발이 될 것이고

자신이 사용하고 싶은 무기에 맞는 스킬을 찍게 되는거죠!


오히려 지금 패치상황이 너무 일방적인 패치가 되어버린 것이죠..


극단적인 차사황금기, 지금은 전사쪽으로 무시무시하게 많은 이직을 하는 시기등등... 밸런스 진심 똥망임





모든 스킬을 공유하게 된다면, 어차피 누구나 다 가질 수 있는 스킬이라서 

사기든 말든 사용 판단은 유저가 하게 되는거임요



예를 들어서




힐러를 하고 싶은 사람은 지력쪽의 스킬을 투자하고 회복류 스킬을 마스터를 하는거임


혹시나 내가 솔플을 하고 싶다?

그럼 딜링 스킬의 투자를 조금 포기하는 대신에 어느정도 

회복류 스킬에 투자를 해서 

파티플레이보다는 조금 느리지만 자유로운 솔플을 하게 되는거임



물론 공격스킬의 데미지 조정을 잘 해야겠지만

조정을 완벽하게 하지 않아도 괜찮음

왜냐하면 사용 하냐 마냐는 유저가 판단을 하게되니까요

스킬을 마스터 하면 할 수록 더 높은 수준, 더 높은 수치를 가지도록 1성 2성 시스템은 가져가야겠네요



근접 스킬을 주로 찍은 캐릭이 원거리 공격을 사용할 수 있어도 무방함

왜냐면 누구나 그렇게 트리를 짤 수 있으니까요.






단지 자신의 취향에 딱 맞는 트리를 각자의 개성에 맞게 꾸밀 수 있는것!!


스타크래프트도 꼴랑 3개 종족인데, 

종족별 밸런스를 완벽하게 맞추는데 몇년이 걸렸어요!

근데 바람의나라의 수 많은 직업을 밸런스를 맞추려 한다고요?

말이 되는 소리를 해야지 ㅋㅋㅋ




결국, 이렇게 망패치로 욕 먹을일도 없습니다.



잘 고려해보세요. 




내가 진정으로 원하는 트리, 원하는 스킬들을 가지고 게임을 하게 된다면 그 만큼 정도 들고

새로운 게임 방식으로 많은 유저들이 몰리게 될 것입니다



어차피 옛-감성은 이미 박살났으니 차라리 새로운 감성으로 운영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상상해보세요! 바람의나라에서 쏟아져나오는 수천 수백 수십만 가지의 스킬트리와 아이템 시너지!!


정말 풍부하지 않을까요!?






아니면 주술사 자아성역 좀 돌려주세요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전사 나마바자키@연
    2019.08.11 AM 01:32:19
    그러려면 바람의나라 다시 새로 기획해야함 ㅋㅋ 그런다고 사람들이 뭐 10만명씩 올것도아니고 ㅋㅋ 지금 그대로 운영해도 캐시템 잘만사주는데 왜하겠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