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사분들 이제다 포기했나요??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차사
차사람보@연 조회 2,685 2019-08-11 AM 04:18:58

글들이없네요 이제 ㅋㅋ


차사분들 다 포기하셨나요??


운영자 이것들 8일패치로 무슨 순섬피해량 조정 한다더니


뭘 조정한건지 차이가1도없어보이고 문의를보내면 직업게시판에 글남기라는말만하고


말듣고 직업게시판에 글남기니깐 영문모른채 글삭제나되고 ㅋㅋㅋ


대격변은 무슨 대재앙패치로 많은차사분들이 지금 포기한거같네요 직업게시판에 글도보니 안올라오는거같구 이제


말도안되게 모든걸다 너프시켜놓고 지금 너무심각해진 순심피해량만이라도 올려달라니깐 귓구녕으로 쳐듣는지


이럴거면 직업게시판엔 글을 왜 쓰라고하는건지


살극방깍 삭제 / 저승문,풍화일섬 직타딜삭제 / 역공지속너프 / 순섬류 절섬삭제 & 엄청난 딜너프 (기특사라지면서 뭐 마법에적용되게한다더니 개뿔)


차사강림 면역너프 (이건뭐 저항이올라갔다는데 사냥하면서보면 그냥 디벞 다쳐걸리는거같고) 강림시 피해량증가도 적용이되고있는가 의문이고


패치전 차사는 너프당해야 마땅했지만 이건 선을 넘어도 너무넘어 지나치게 너프를시켜놓고는 무슨 바람홍보엔 직업차별화어쩌고 개소리나지껄이고


오죽하면 타직업 유저분들도 차사너무너프시켯다 순섬딜올려야댄다 이런소리가나올까


지금차사유저들이바라는게 순섬딜상향 / 살극방깍 삭제가아닌 적당한 수치너프 이 두가지가 가장커보이는데


아 마도사버프 마법강화 순섬적용까지 이건왜 대체 무슨생각으로 진섬 적용으로 쳐바꿔놨는지 누구***에서나온 생각인지


바람 예전에 20주년간담회인가 그런거다시안하나요?? 유저들이랑 운영자들모여서 얘기하는거


영혼의고리 타게팅은 괴유보니까 족쇄로 나온거같은데 명도특화20%도 적용이되고있는건지 버그로 안되고있는건지


되고있는거라면 그런데도 데미지가 이모양이꼴인건지 그냥 버그로 적용안되고있다고 믿고싶을정도


천인기운 차사질주 이속은 왜 이모양인건지 대체 이속패치로 더 빨라졌다는데 전혀 1도모르겠는건 기분탔인가


천인유저들은 스킬범위 & 체마소모량 말들이많던데 패치내용보니 범위와 소모량은커녕 피해량조정패치만하고 ㅋㅋ 그것역시 패치를한건지 별차이가없음


이럴거면 대체왜 직업게시판은 만들었으며 왜 글작성을 하라는건지 진짜 ㅋㅋ


795차사가 방템낀 750대도적보다 딜이안나온다는게 게임하는유저들 상식상 말이된다고생각하는건지


얼마나심하면 십명도에 795찍은 1등차사 그외 많은 고렙차사들이 접고 다른직업을키울까


사냥 레이드 공성(pk) rpg게임의 꽃이라불리우는 컨텐츠들을 못즐길정도로 다 너프를먹여놔서^^


전에도 장문의글 써놨는데 삭제를당해서 이번엔 써논거 복사해놀랍니다^^ ( 글에 욕1도없었음 왜 삭제당했는지 의문 )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추천
    영술사 콩혜민@연
    2019.08.12 AM 03:30:20
    포기라뇨 용무기도 사고 피시방도가고 템도 더 사면서 열렙중인데요 지 사냥한다고 바빠서 "아 남들이 해주겠지" 하면서 사냥 잘만다님 렙업잘만함 차사가 상향 안된다면 차사뭐라 하는 사람들이 아니라 저렇게 차사 데이터 차곡차곡 쌓아주는 애들때문이져
  • 추천
    차사 읍서요@연
    2019.08.11 AM 09:34:07
    그래도 운영진이라 접으라고 대놓고 말은 못하겠고 패치때마다 순섬 살극 데미지 조정한다고 사람 약올리면서 꼬우면 접으라고 넌지시 알려주시는중
  • 추천
    마도사 헐었다@연
    2019.08.11 AM 09:12:16
    운영자가 팔다리 다짤라놓고 얘네 언제꼬접하는지 매주 살살 간만보는데 내돈내고 게임하면서 이딴대우 받을생각 없어서 꼬접함
  • 도사 달에서피는꽃@연
    2019.08.14 AM 01:13:28
    차사가 너프 심하여...하기 힘듭니다 ㅠㅠ 너무합니다 운영자님
  • 주술사 메리루@연
    2019.08.13 PM 06:10:28
    차사가 다 떠나기는 무슨..ㅋㅋ 떠났다는게 유저보기 누를때마다 주술사 도사 다음으로 많나요?ㅋㅋ 하여간;;
  • 차사 무웅@연
    2019.08.12 PM 08:57:28
    충분히 의견은 인지하고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 차사 떡대@연
    2019.08.12 PM 08:39:53
    포기합시다~ 뭘 바랍니까~ 넥슨 운영진 고졸도아니고 중졸출신인가봐요~
  • 영술사 콩혜민@연
    2019.08.12 AM 03:30:20
    포기라뇨 용무기도 사고 피시방도가고 템도 더 사면서 열렙중인데요 지 사냥한다고 바빠서 "아 남들이 해주겠지" 하면서 사냥 잘만다님 렙업잘만함 차사가 상향 안된다면 차사뭐라 하는 사람들이 아니라 저렇게 차사 데이터 차곡차곡 쌓아주는 애들때문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