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십자겁화 지옥홍염 수정방안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주술사
주술사팔십이@연 조회 1,795 2019-08-12 PM 10:22:50

지금 주술사 몇몇 스킬이 밸런스가 안맞다고 생각하여 몇자 적어봐용


수정방안




십자겁화 



1.데미지절반

 

이유:지금 6차구간에서 배우는 스킬인대 데미지가 너무나도괴랄함 6차전용사냥터인 흑월하층 백제에서 20억 맥뎀이뜨는대


지금값의 절반으로 줄여도 전혀 사냥하는대 지장없음



2.범위 마름모꼴


이유:이것또한 지금 범위는 너무 오버스러운 범위며 마치 프리바람을하는듯한 느낌이들음 마름모가 딱적당하며 주사냥터인


흑월하층(탑구간 몰이후 마름모정도만되도 영압채우는대 문제x) 요새전을하는대 전혀 지장없음  



3. 씹히는거삭제


이유:이건 의도한건지 오류인지 구별이안감 그러나 툴팁에는 실패한다는말이 없음에도 시전시 스킬은씹히며 딜레이가생김






지옥홍염


1.데미지 원상복구


이유:렙730때배우는 7차 주력 깡딜스킬인 지옥홍염을 데미지 반으로너프하고 6차스킬인 십자를 상향으로  현재 위치가 뒤바낀 상황



2. 전후방 특성복구


이유:이것또한 6차스킬인 십자는 말도안되는범위에 전후측면으로 스킬이나가는대 7차주력스킬인 지옥홍염이 한방향으로만 나가는건


너무나도 언밸런스한상황이라고 생각함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차사 휠릴리릴리@연
    2019.08.18 PM 10:19:49
    천양양님 정신좀차리고 말하시길 저기 십자대신 지옥홍염 데미지를 올리자고 하지않음?? 630때배우는 십자스킬 단하나로 렙도안올리고 템도안사고 꿀빨라고 하는거면? 님은 진정한 이속셋~
  • 천인 천양양@연
    2019.08.15 PM 04:32:17
    생각 좀 하고 말하시길 십자덕분에 인맥없으면 가지도 못하는 레이드 그나마 가끔 껴주기라도하는데 십자너프하라는건 지금 다른 직업들 전부 상향 하는 마당에 너프 먹으라는거라고 바께 안보이는데 생각좀 하고 말하시길
  • 주술사 은푸름@호동
    2019.08.14 PM 01:52:06
    십자, 삼매 쌔졌다 한들, 770이상 고렙주술 아닌이상, 중레벨때 주술들 암흑룡 순삭 못하고, 마령레이드에서도 그렇게 순삭 못합니다. 아막산 나락 남랑보스도 제 레벨기준에서는 그렇게 빨리 못잡구요.
  • 주술사 은푸름@호동
    2019.08.14 PM 01:44:27
    훗. 아막산에 방패병들한테 삼매 안써봤죠? 740되시고, 아막산 방패들이랑 남랑보스한테 삼매착화 써보세요. 그러면 1번 의견이 괜한 서투른 의견이라는걸 깨닳게 됩니다. 십자 3번 의견 씹히는거랑 지옥홍염 2번 전후방 의견은 저도 인정 합니다.
  • 차사 축복하기@연
    2019.08.13 AM 09:29:50
    주술사는 다 필요없고 자아성역이 필요합니다. 유저들 의견좀 들어주세요. 유저들 의견 듣는다고 만든 게시판 아닙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