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 주술사 몇몇 스킬이 밸런스가 안맞다고 생각하여 몇자 적어봐용
수정방안
십자겁화
1.데미지절반
이유:지금 6차구간에서 배우는 스킬인대 데미지가 너무나도괴랄함 6차전용사냥터인 흑월하층 백제에서 20억 맥뎀이뜨는대
지금값의 절반으로 줄여도 전혀 사냥하는대 지장없음
2.범위 마름모꼴
이유:이것또한 지금 범위는 너무 오버스러운 범위며 마치 프리바람을하는듯한 느낌이들음 마름모가 딱적당하며 주사냥터인
흑월하층(탑구간 몰이후 마름모정도만되도 영압채우는대 문제x) 요새전을하는대 전혀 지장없음
3. 씹히는거삭제
이유:이건 의도한건지 오류인지 구별이안감 그러나 툴팁에는 실패한다는말이 없음에도 시전시 스킬은씹히며 딜레이가생김
지옥홍염
1.데미지 원상복구
이유:렙730때배우는 7차 주력 깡딜스킬인 지옥홍염을 데미지 반으로너프하고 6차스킬인 십자를 상향으로 현재 위치가 뒤바낀 상황
2. 전후방 특성복구
이유:이것또한 6차스킬인 십자는 말도안되는범위에 전후측면으로 스킬이나가는대 7차주력스킬인 지옥홍염이 한방향으로만 나가는건
너무나도 언밸런스한상황이라고 생각함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