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대장군
화염쓸기 : 범위가 타직업에비해 너무 작음(1/2/3단이아닌 그냥 타직업수준의 범위를주면 어떨까 생각)
화염정권 : 마나소모는줄었지만 ** 구데기가됨...(계수조정은 필요해보입니다.)
화염회격 : 3번충전한건 매우만족. 관리하기용이해짐
무공집중 : 기원바꼇으면 얘도 바꿔줘야지...
불사포효 : 방깎너프되었지만...그래도그냥저냥 (이전이 사기엿다생각)
화염돌파 : 사용렙감소로 괜찬
2. 도깨비
파장 : 다단히트줄어들며 시즈 영술사를 쓰레기를만듬. 롤백필요.
방출 : 그냥저냥 만족
폭격 : 난사가 사라졌으면..딜좀올려주던가....
그외 : 그냥쏘쏘
3. 장승
솔직히영술유저중에 장승쓰는유저있나..?(공성은제가안해봐서 잘모르겠습니다.)
시즈때 수호승박는거빼고 그시간에 도깨비 딜더넣겠음
수호승 번호는왜바꾸고 마나차는건 왜8초뒤로 만들었는지..의도를모르겠음
4. 현신
7차이전에쓰는것은 좋지만 타직업에비해 딜이 현저히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