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사 조작글 솔직히 문제가 좀 있네요.. 아무리 하향되었다고 해도 저런식으로 올리는건 게임죽이는 행위죠.. 저도 차사하는 입장으로써 저런건 아니라고 생각이 드네요... 밸런스 게시판 더 보기 싫은이유중 하나는 추천수 조작해서 올리고. 그런행위가 엄청 많다는거임.. 솔직히 누구누구 찔릴거임. 몇명있음. 특정인.. 진짜 그런식으로 게임하고 싶은지 궁금하네요.
차사 조작글 솔직히 문제가 좀 있네요.. 아무리 하향되었다고 해도 저런식으로 올리는건 게임죽이는 행위죠.. 저도 차사하는 입장으로써 저런건 아니라고 생각이 드네요... 밸런스 게시판 더 보기 싫은이유중 하나는 추천수 조작해서 올리고. 그런행위가 엄청 많다는거임.. 솔직히 누구누구 찔릴거임. 몇명있음. 특정인.. 진짜 그런식으로 게임하고 싶은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