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모든기운을 담아 적을섬멸하라????? 그냥자살하라.
이스킬이 왜있는지모르겠어요.
백호참 2번갈길때 1번갈기는건데 백호참 2번쓰는데미지와 비슷 = 같음
멸백/쇄혼 쿨타임15초이상인 스킬과 비교하면 쿨이짧고 데미지는 비비지만 체력소모가 너무높아 pk/레이드/사냥 아무쪽에도 쓰지않음.
pk/레이드/사냥 어느한쪽이라도 속하게 해주세요.
전사의 꽃과 같은스킬 전사라면 꼭 배우고싶은스킬중하나인데레벨제가 너무높음.
십자이전 그냥명천검강은 건곤이랑 다를바가없음.
명천십자 레벨740 에 배우면 799까지 59업인데 59업치만 쓰라는건가요,,,,,,,,,,, 좀아니죠..
레벨제 하향조정 부탁드립니다.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