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아성역을 간절히 원합니다!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주술사
주술사모모랑@연 조회 1,287 2019-08-16 AM 01:16:36
사냥을 하고나면 손이 많이 아프네요 ㅜㅜ


이러다가 손이 망가지는거 아닌가 생각이 들어요!

손가락보다는 손목에 너무 많은 힘이 들어갑니다!!

주술사의 공격시스템을 개선하거나

자아성역같은 시스템이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니면, 해로움 스킬을 눌렀을때 자동으로 타겟이 적으로 가도록 했으면 좋겠어요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