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아성역을 왜 없앴는가?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마도사
마도사두번째버프@연 조회 2,565 2019-08-16 PM 08:58:16


자아성역이 생기면서 주술사들이 손목의 고통에서 다소 해방될수있었고

나 역시 자아성역 생긴거보면서 주술사를 그거 때문에 만든 사람인데


자아성역을 결국 뺏어가버렸다

줬다 뺏는것이 제일 나쁜데. 왜 뺏어간 것인가?


자아 성역.

뭐가 문제인가?


1. 자아성역은 매크로성이다?

-> 개념 달나라가셨나. 매크로 핫키가 자아성역이 뭐가 필요해. 자동으로 북치고 장구치고 다해주는데

자아성역이 필요한 것은 정직하고 정직한 손사냥 유저.

매크로 핫키카 판치는 난세에 우직하게 손으로 한땀한땀 일구어 가던 농군들이었다.

넥슨은 그들에게 칭찬은 못해줄 망정

 자아성역이라는 작은 개밥그릇 하나마저 내동댕이쳐버린 것임을 알아야 할 것이다.

자아성역을 돌려주지 않는다면 정직한 농사꾼들이 갈 곳은 이제 두군데 밖에없다.

손목터널증후군 심해져서 겜못해서 겜인생을 접던지

매크로핫키 유저로 타.락.하던지


2. 자아성역 버그가 많다?

-> 자아성역이 좀 버그가 있긴 했다. 봉래산불로초를 몹으로 인식해서 때리질 않나,

마도사 버프받으면 되려 고장나지를 않나.

하지만 그걸 못고치겠다고 그냥 없애버리면 어떡하나?

맨날 안되면 없애버리니 바람이 이날 이꼴이 나서 망겜똥겜이 된것이다.

버그 때문에 자아성역 삭제??? "바람이 바람했네" 라는 말 밖에 안되는 것이다.

지금이라도 늦지 않앗으니 갓겜으로 돌아오려면 자아성역부터 돌려주고

작은것부터 하나하나 고쳐나가야 할 것이다.


빨리돌려내 우녕자야!!!!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추천
    도사 양념@호동
    2019.08.18 PM 09:24:37
    백칠십@유리 님... 주술사에 관한 내용을 마도사 게시판에 써서 그래요;;;
  • 도사 양념@호동
    2019.08.18 PM 09:24:37
    백칠십@유리 님... 주술사에 관한 내용을 마도사 게시판에 써서 그래요;;;
  • 주술사 백칠십@유리
    2019.08.17 PM 04:12:36
    반대가 4개인데 반대의의견은 1도없네;; 그냥 단순 워리어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