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혈 체소모는 타직업에 비해 극심한 편입니다
체소모물약 없이는 솔플이 불가능한 수준이라 어느정도 조정이 필요할듯 합니다
1. 현재 투혈피격시 몬스터숫자대로 체력소모가 되는데 이 방식이 아닌 몬스터 숫자와 상관없이 체력 50%소모도 괜찮을거같습니다
2.. 차사와 같은 방식의 전직업 타흡 제한 해제.
투혈특성상 극심한 체력소모를 타흡제한을 풀어 충당하는 방법도 좋을것같습니다 차사가 처음나왔을때 타흡제한이 없어 타흡이 높을수록 고 효율이 되었던것처럼
전 직업의 타흡(비격수의경우 마흡) 제한을 풀어 타흡의 효율성을 놓여도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