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인 개조/창조 둘 다 진심으로 오바네 개망이네요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천인
천인독자성@연 조회 1,562 2019-08-17 PM 09:53:58



예리함은 데미지로 치면 거의 도사 지진 수준이고



자파는 머 쓰면 = 난 지금 죽고싶어



개조는 주요 공격이 저거 두갠데



예리함으로 몹 간지럽히다가 오랫동안 쳐맞고 죽는거랑 (죽이기 전에 옆 뒤에서 젠됨)


vs


그냥 자파쓰고 즉사할래 (여러 스킬 혼합해서 자파 쓰면 한번에 체력 40%정도 남는데, 천인이 무슨 전사 도적처럼 체가 1000만도 아니고 40%면 몹한테 3초면 녹는다)




이거랑 둘 중에 하나 골라야되나?  렙 700 이후에 할만하다는 소리좀 그만듣고싶다 무슨 천인유저가 전부 700 넘나..




창조는 그냥 모든 스킬이 도사 지진인듯


방관 1000에 마치 500이어도 흑월 하층 일반 악잡는데 2분은 넘게 걸리는데 이게 올바른 밸런싱이 맞는건가?




왜 천인은 안죽을거면 개 약해 빠져야되고, 셀거면 두어방 때리다가 쳐 죽어대야하는거지









개조 공격기 상향 시킨거 ? 뭐에 쓰라고 그렇게 상향시킨거지; 자파는 원래 뎀지 괜찮게 나왔었는데 더 올려서 뭐 어쩌라고; 억울하니까 더 세게 때려서 죽이고 죽으라고?


개조는 안정감이 극도로 떨어지고, 창조는 데미지가 극도로 낮은데 제발 손좀 봐줬으면 좋겠습니다.. 제발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추천
    천인 맹투@연
    2019.08.18 AM 12:54:39
    인정합니다 자아파괴는 돌아와야합니다
  • 추천
    천인 오공@호동
    2019.08.18 AM 12:30:33
    언제부턴가 천인 난이도 ★★★★★ 별 5개가 되었습니다. 그럼에도 유저들이 플레이할 수 있던 이유는 넓었던 자아파괴 범위로 인한 타격흡수 효과를 받으면서 그나마 소생의 여지를 두었기때문이죠. 제가 글을 읽으면서 진심으로 공감했던 점은 '자아파괴 사용 = 나 지금 죽고싶어' 입니다. 지금은 별 8개를 줘도 모자르다고 생각하는 극악의 난이도입니다.
  • 천인 맹투@연
    2019.08.18 AM 12:54:39
    인정합니다 자아파괴는 돌아와야합니다
  • 천인 오공@호동
    2019.08.18 AM 12:30:33
    언제부턴가 천인 난이도 ★★★★★ 별 5개가 되었습니다. 그럼에도 유저들이 플레이할 수 있던 이유는 넓었던 자아파괴 범위로 인한 타격흡수 효과를 받으면서 그나마 소생의 여지를 두었기때문이죠. 제가 글을 읽으면서 진심으로 공감했던 점은 '자아파괴 사용 = 나 지금 죽고싶어' 입니다. 지금은 별 8개를 줘도 모자르다고 생각하는 극악의 난이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