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생각보다 얘기 많이 안나오는데, 영술사가 수호승같은거 소환하면 몹 취급 되는건지 다 공격마법으로 타겟팅 잡혀서 너무 불편합니다.
유저가 소환하는 오브젝트는 공격마법으로 타겟 안잡히게 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