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 운영진님들~
이 글.
누군가에게는 혐오 글이 될수 있겠지만.
엉아라는 사람은.
반드시 하고싶은 말은. 욕을 먹더라도 해야하는 style이라서.
엉아가 지난 글 썻을때가.
1주일 전인데. 그때 레밸 706 이었거든.
하루에 사냥을 4-6시간씩 1주일을 했는데.
지금 레밸이 718이야.
반면,
사냥을 1-2시간씩 찔끔 하면서도.
PC방 경험치 150%~200% 라는 혜택 때문에.
나보다 더 레밸을 말도 안되게 높게 올린 유저들이 많아.
이게 Rpg 겜에서.
타당성에 맞다고 생각 해?
나한테 꼬우면 Pc방 가라고 한다면.
엉아가 하고싶은 말은.
서로, 각자만의 사정이 있는거고 상황이 있어서.
Pc방 갈 여건이 도저히 안되는 유저도 많다는거야.
이 경험치 혜택은 상당히 불합리 하다고 생각 함.
아무리.
넥슨측에 Pc방 유저들이 많아짐으로써.
큰 이득을 보는 부분이 있다 하더라도.
어느 정도.
적당히.
정도껏.
눈치껏.
경험치 120% 정도 혜택을 주던가.
아니 솔직히 그냥 없애 버리던가 해줬으면.
꼭, 경험치 아니어도 다른 좋은 대안 많을텐데.
잘 한번 생각 해 봐.
마지막으로.
지난번에 엉아가 말했던.
행동 조합 버그.
직접 유튜브 동영상 찍었으니 참조 바람.
https://www.youtube.com/watch?v=Met5yk9xIHU&t=8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