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아 deep 빡쳤다. PC방 경험치, 행동조합 버그.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전사
전사난너를위해@연 조회 1,801 2019-08-18 PM 05:38:37

헬로 운영진님들~


이 글.

누군가에게는 혐오 글이 될수 있겠지만.


엉아라는 사람은. 
반드시 하고싶은 말은. 욕을 먹더라도 해야하는 style이라서.           


엉아가 지난 글 썻을때가.
1주일 전인데. 그때 레밸 706 이었거든.
하루에 사냥을 4-6시간씩 1주일을 했는데.
지금 레밸이 718이야.

반면, 
사냥을 1-2시간씩 찔끔 하면서도.
PC방 경험치 150%~200% 라는 혜택 때문에.
나보다 더 레밸을 말도 안되게 높게 올린 유저들이 많아.

이게 Rpg 겜에서.
타당성에 맞다고 생각 해?

나한테 꼬우면 Pc방 가라고 한다면.

엉아가 하고싶은 말은.

서로, 각자만의 사정이 있는거고 상황이 있어서.
Pc방 갈 여건이 도저히 안되는 유저도 많다는거야.
이 경험치 혜택은 상당히 불합리 하다고 생각 함.

아무리. 
넥슨측에 Pc방 유저들이 많아짐으로써. 
큰 이득을 보는 부분이 있다 하더라도.

어느 정도. 
적당히.
정도껏.
눈치껏.

경험치 120% 정도 혜택을 주던가.
아니 솔직히 그냥 없애 버리던가 해줬으면.
꼭, 경험치 아니어도 다른 좋은 대안 많을텐데. 
잘 한번 생각 해 봐.




마지막으로. 

지난번에 엉아가 말했던.

행동 조합 버그. 

직접 유튜브 동영상 찍었으니 참조 바람.


https://www.youtube.com/watch?v=Met5yk9xIHU&t=8s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철가마@유리
    2019.08.24 AM 01:06:38
    이형 나랑도 엄청 친한데 나이 37살에 모아놓은돈이라곤 바람탬이 전부임
  • 도사 니프@연
    2019.08.18 PM 09:36:13
    이 형 나랑 실제로 친한데 술 마실때 매번 피방 몇달비 씀;;; 미국 계심.....
  • 도사 세모박스@무휼
    2019.08.18 PM 08:36:51
    네 다음 피방 갈돈 없는 유저~